크러쉬·마마무, ‘2017 AAA’ 참석 확정 (공식)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크러쉬(위), 마마무 / 사진제공=아메바컬쳐, RBW

크러쉬(위), 마마무 / 사진제공=아메바컬쳐, RBW

힙합R&B 아티스트 크러쉬와 실력파 걸그룹 마마무가 ‘2017 Asia Artist Awards’에 참석한다.

오는 11월 15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아시아 배우·가수 통합 시상식 ‘2017 Asia Artist Awards’(2017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이하 ‘AAA’)에 크러쉬와 마마무가 참석을 확정했다.

크러쉬는 R&B 싱어송라이터로 2012년 데뷔, 2013년 2월 스윙스가 피처링한 ‘Crush On You’를 발표하며 주목받는 신인으로 떠올랐다. 이후 ‘hug me’ ‘잊어버리지마’ ‘우아해’ ‘Beautiful’ 등 감미로운 음색이 돋보이는 크러쉬만의 특색있는 음악으로 음원 차트를 휩쓸면서 국내 R&B의 새로운 지평을 엶과 동시에 믿고 듣는 음원강자로 등극했다.

여기에 또 다른 음원강자 마마무까지 가세했다. 2014년 데뷔 후 미국 빌보드 ‘2015년 주목해야 할 K팝 아티스트 TOP 5’에 선정, 이후 파워풀한 가창력뿐만 아니라 재치있으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를 통해 최고의 실력파 걸그룹으로 입지를 굳혔다. 또한 지난 6월 다섯 번째 미니앨범 ‘Purple’ 발표 후, 각종 음원 사이트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면서 음원 강자로 우뚝 섰다.

독보적인 매력으로 무장한 두 아티스트가 2017년 제 2회를 맞은 ‘AAA’를 더 풍성하게 꾸밀 것을 예고했다. 특히 개성강한 음색으로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아 황홀한 가을밤을 선사할 두 팀의 무대에 기대가 배가 되고 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