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J, 한터차트 일간순위 1위…’독보적 강세’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JBJ 앨범 아트

JBJ 앨범 아트

화제의 남성그룹 JBJ가 한터차트 정상을 달성하며 데뷔 후 처음으로 ‘음반 왕좌’에 올랐다

JBJ 측은 “JBJ의 미니 1집 앨범 ‘판타지’가 20일 기준 음반 판매 집계 사이트인 한터차트 일간순위에서 1위에 등극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음반은 21일 오전 10시 기준 한터차트 실시간 음반판매 순위에서도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켜나가는 등 이틀째 음반 부문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이번 기록은 JBJ가 지난 18일 데뷔 신고식을 치른 이후 단 3일만에 달성한 것이어서 더욱 뜻 깊다. 갓 데뷔한 신인그룹임에도 탄탄한 팬덤과 높은 인지도를 바탕으로 음반차트 내 독보적 강세를 유지 중인 JBJ는 계속해서 높은 판매량 상승폭을 기록하며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18일 오후 6시 미니 1집 ‘판타지’와 동명의 타이틀곡을 발표하고 정식 데뷔 활동의 포문을 연 JBJ는 음원 발표 직후 각종 음악사이트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며 두터운 팬덤의 힘을 입증한 바 있다.

JBJ는 지난 19일 Mnet ‘엠카운트다운’, 20일 KBS2 ‘뮤직뱅크’를 통해 신곡 무대를 선보이며 성공적인 데뷔 방송 무대 신고식을 치렀다.

JBJ는 국내에 이어 오는 11월 일본 도쿄와 오사카에서 열리는 현지 첫 팬미팅 ‘JBJ 1st 팬미팅 ‘Come True’ in Japan’의 1만여석 티켓을 예매 1시간만에 매진시켰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