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유닛’, 남자 단체곡 ‘빛’ 오늘(20일) 음원+뮤비 동시 공개

[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 / 사진제공=KBS ‘더 유닛’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 / 사진제공=KBS ‘더 유닛’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이 남자 참가자들의 단체 미션곡 ‘빛’ (Last One) 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동시 공개됐다.

‘더 유닛’은 20일 온라인 포털사이트와 KBS2 ‘뮤직뱅크’에서 남자 단체 미션 곡 ‘빛’ (Last One)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남자 참가자들의 불타는 열정과 의지를 엿볼 수 있는 이번 뮤직비디오는 무대 위를 꽉 채운 멤버들로 웅장한 스케일을 연출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하고 있다. 더불어 한 치의 오차 없는 칼군무는 감탄을 자아냄과 동시에 이들의 재능을 절로 실감케 하고 있다.

남자 단체 미션 곡 ‘빛’ (Last One) 은 화려하고 다이내믹한 EDM 사운드와 대중들을 향한 자신감 넘치는 가사가 어우러져 듣자마자 중독성을 유발하고 있다. 여기에 남자 멤버들의 간절함과 파워풀한 에너지가 더해져 더욱 무대를 풍성하게 꾸며주고 있다.

‘더 유닛’ 제작진은 “남자 참가자들이 완벽한 무대를 완성시키기 위해 6박 7일이라는 짧은 합숙 기간동안 연습에 매진했다”며 “촉박한 기간 내에도 미션을 훌륭하게 소화해준 멤버들에게 벅찬 감동을 느꼈다”고 밝혔다.

이를 입증하듯 뮤직비디오 공개 직후 조회 수가 빠르게 상승하며 팬들의 열띤 응원의 열기가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그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거대한 스케일과 강렬한 퍼포먼스가 호평을 얻으며 이들이 방송을 통해 본격적으로 보여줄 무대에 대한 호기심까지 연일 커지고 있는 중이다.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은 오는 28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