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췌장을’X‘너의 이름은’ 릴레이 시사 개최…다양한 행사 준비

[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영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포스터

/사진=영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포스터

영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가 ‘너의 이름은’ 릴레이 시사회에 이어 이어, CGV 고백 시사회, 무비핫딜 등 개봉 전 다채로운 시사회와 이벤트를 연다.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는 스스로를 외톨이로 만드는 ‘나’와 학급 최고의 인기인 ‘그녀’, 전혀 접점이 없던 두 사람이 우연히 주운 한 권의 노트를 계기로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할 비밀을 공유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청춘 드라마다.

오는 23일 오후 7시 CGV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되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X ‘너의 이름은’ 릴레이 시사회는 국내 360만 관객을 돌파하며 극장가를 뜨겁게 달궜던 ‘너의 이름은’ 자막판과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를 함께 볼 수 있는 단 한 번의 스페셜 협업 시사회다.

특히 이번 릴레이 시사회는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예매를 통해 ‘너의 이름은’ 자막판과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를 영화 한 편의 가격으로 관람할 수 있으며 관객들에게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일본 오리지널 프레스킷까지 증정할 예정이다.

오는 24일 오후 8시 CGV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되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CGV 고백 시사회는 CGV 이벤트 페이지에서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는 고백 메시지를 응모 받아 시사회 참석자들의 고백 메시지가 담긴 편지와 장미꽃, 커피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이 담긴 스페셜 고백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여기에 올가을, 가장 로맨틱한 고백을 담은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를 개봉 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각자의 편지를 통해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시간까지 마련해 관객들에게 소중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는 개봉 전 관객이 미리 영화를 만날 수 있는 ‘CGV 무비핫딜’까지 진행, 24일 전국 30여 개의 사이트를 통해 미리 관객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참여한 관객들에게는 티저 포스터 2종을 증정할 예정이다.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는 오는 25일 개봉된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