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내 운명’ 우효광X아버지, 외모에 입맛까지 판박이 ‘한식 사랑’

[텐아시아=이은진 기자]
SBS '너는 내 운명'/사진제공=SBS

SBS ‘너는 내 운명’/사진제공=SBS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우효광의 아버지가 남다른 ‘한식 사랑’을 드러냈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에서 그토록 좋아하는 음식을 포기하게 된 우효광의 사연이 공개된다. 추자현은 아침부터 큰 솥을 꺼내 분주하게 움직였다. 아침 산책을 나간 우효광과 시부모님을 위한 아침 식사를 준비하기 위해 나선 것.

한식이 가득한 아침상을 받은 우효광의 아버지는 화색이 돌았다. 우효광의 아버지는 미역국에 김치까지 곁들여 먹으며 아들 ‘우블리’ 못지않은 먹방을 선보였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추자현은 “(아버님이) 저한테 다른 요구는 안 하시는데 김장은 해달라고 하신다”며 시아버지의 남다른 한식 사랑을 인증했다.

반면 맛있게 음식을 먹는 아버지와 달리 우효광은 시원찮은 식사를 했다. 국그릇째 들고 마시던 지난날의 모습은 온데간데없고 숟가락으로 미역국을 조금씩 떠먹었다. 심지어 젓가락으로 쌀을 서너 톨씩 집어 조금씩 먹으며 ‘먹깨비’의 위상을 무색하게 했다.

이 모습을 본 추자현이 “왜 그러냐”고 묻자 우효광은 “나도 이제 아이돌인데 관리를 해야 하지 않느냐”고 농담을 던졌다. 하지만 우효광이 진짜 소식을 하게 된 충격적인 이유는 따로 있었다. 이유를 알게 된 MC들은 “이게 무슨 말이에요?”, “우블리 이러면 안 돼요!”라며 격한 반응을 보였다고.

‘너는 내 운명’은 오는 23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