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프리퀄 리패키지 앨범 ‘1-1=0(Nothing without you)’ 예약 판매 시작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워너원 / 사진제공=YMC엔터테인먼트

워너원 / 사진제공=YMC엔터테인먼트

그룹 워너원이 오는 23일부터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의 프리퀄 리패키지 ‘1-1=0 (Nothing without you)’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워너원은 20일 오후 공식 팬카페 및 SNS 계정을 통해 ‘1-1=0 (Nothing without you)’ 예약 판매 소식과 함께 신보의 패키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은 데뷔 앨범 ‘To Be One’ 의 프리퀄 스토리를 담은 퍼플 컬러의 ‘WANNA’ 버전과 와인 컬러의 ‘ONE’ 버전으로 나뉘며 각 버전별 포토북을 통해 불완전한 청춘의 성장 스토리를 보여준다.

또한 버전별 11종의 포토카드, 등신대가 랜덤으로 수록되며 골든 티켓도 포함될 예정이다.

지난 앨범에서 이색적인 구성으로 눈길을 끌었던 커버카드가 다가오는 연말 시즌을 겨냥한 캘린더 카드로 변형되어 버전별 12종이 랜덤으로 수록 된다.

워너원은 ‘1×1=1(To Be One)’ 앨범의 선주문 50만장 돌파, 총 72만여장이 판매되는 등 데뷔 앨범으로선 이례적인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워너원은 오는 11월 13일 컴백 소식과 함께 2017 MAMA 베트남, 홍콩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오는 12월에는 서울과 부산에서 ‘프리미어 팬콘’ 무대를 통해 국내 팬들을 직접 만날 예정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