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W, 데뷔 후 첫 음악방송 1위 “꿈보다 더 꿈 같다”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뉴이스트 W /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뉴이스트 W /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그룹 뉴이스트 W가 데뷔 후 처음으로 음악방송 1위를 차지했다. 멤버들은 19일 SNS를 통해 “꿈보다 더 꿈 같다”는 소감을 내놨다.

뉴이스트 W는 19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차지했다. 데뷔 후 처음이다. 뉴이스트 W는 그간 꾸준히 음악방송 1위를 자신들의 목표로 꼽아왔다.

타이틀곡 ‘웨어 유 엣(WHERE YOU AT)’이 1위에 호명되자 멤버들은 결과에 감격한 듯 한동안 말을 잇지 못했다. 리더 JR은 “저희를 묵묵히 응원해주시는 가족들과 팬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라고 고마움을 표했다. 이어진 앵콜 무대에서 뉴이스트 W는 눈물을 보였다.

방송이 끝난 뒤 뉴이스트 W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현장에서 촬영한 사진과 함께 “꿈 보다 더 꿈같은 순간의 연속. 러브(뉴이스트 팬클럽 명)와 함께여서 이루어내는 소중한 나날들에 감사합니다. 함께한 미니 팬미팅도, 1위도 평생 잊지 못할 거예요! 고맙습니다”라고 말했다.

뉴이스트 W는 이날 방송 전 아침 일찍부터 자신들을 응원하러 방송국을 찾아준 팬들을 위해 미니 팬미팅을 개최하기도 했다. 이 자리에서 역조공까지 선사하며 팬사랑을 보였다.

뉴이스트 W는 새 앨범의 타이틀곡 ‘웨어 유 엣’으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