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미도’ 홍수아X박철민X나다X효민X케이 출연 확정

[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SBS '살미도'

/사진=SBS ‘살미도’

SBS 신규 예능 ‘살짝 미쳐도 좋아’(이하 ‘살미도’)의 주요 출연진이 공개됐다.

‘살미도’는 매회 다양한 분야의 스타들이 게스트로 출연, 그들이 요즘 푹 빠져있는 취미와 관심사를 소개하며 게스트들이 그것을 즐기는 모습을 엿보는 프로그램이다.

게스트들이 각자 생활과 성향에 맞게 욜로(YOU ONLY LIVE ONCE) 라이프를 즐기는 모습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트렌디 한 욜로 라이프 정보와 일상에 대한 공감, 또 대중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스타의 모습으로 신선한 재미까지 동시에 선보이겠다는 계획이다.

◆ “무언가에 열정적으로 살짝 미쳐있는 스타, 미스타” 연예계 미스타 총출동!

‘살미도’에는 대륙의 첫사랑 배우 홍수아와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치는 명품조연 신스틸러 배우 박철민, 무대에서 활약 중인 거침없는 센 언니이자 대세 레퍼 나다가 미스타로 출연하며, 유행을 선도하는 트렌드세터 가수 티아라 효민, 사랑받아 마땅한 소녀들인 러블리즈 케이, 지수, 미주가 또 다른 미스타로 출격한다.

◆ 좌절극복 캐릭터! 7전 8기의 아이콘, 잡초 예능인 이상민

‘살미도’의 MC 이상민은 SBS ‘미운우리새끼’를 비롯해 다양한 방송에서 활약하며 궁상맞으면서도 럭셔리함을 잃지 않는 ‘궁셔리’ 인생을 즐기고 있을 뿐만 아니라 실제로 다양한 아이템 저가 쇼핑하기, 정수리 셀카 찍기 등 이색 취미에 빠져있는 만큼 ‘살짝 미쳐도 좋아’에 출연하는 게스트들과의 공감을 자아내는 진행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한 몸에 얻고 있다.

◆ 청순 외모 + 혼술이 취미? 카메라 밖 사기 캐릭터, 장희진

최근 드라마 주인공으로 활약하며 인기 고공행진 중인 배우 장희진이 여자 MC로 합류하면서 기존 브라운관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그녀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살미도’를 통해 볼 수 있으며, 여배우 특유의 우아함을 갖춘 진행으로 매회 다양한 팔색조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상민X장희진의 찰떡호흡과 살짝 미쳐도 좋은 스타들의 은밀하고도 특별한 일상 공개로 관심을 모을 SBS 신규 예능 ‘살짝 미쳐도 좋아’는 오는 29일 00시25분 처음 방송된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