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스테이션 시즌2, 엑소 ‘파워’ 리믹스 20일 공개

[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리햅, 대시 베를린, 숀, 임레이

엑소 'Power' 이미지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위쪽부터) 리햅, 대시 베를린, 숀, 임레이 (아래) 엑소 ‘Power’ 이미지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엑소(EXO)의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 곡 ‘파워(Power)’ 리믹스 버전이 SM ‘STATION’(스테이션) 시즌 2를 통해 공개된다.

SM엔터테인먼트는 18일 보도자료를 통해 “오는 20일 오후 6시 리햅(R3HAB), 대시 베를린(Dash Berlin), 임레이(IMLAY), 숀(SHAUN) 등 4명의 DJ가 재해석한 총 4가지 버전의 ‘파워(Power)’가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이번 리믹스에는  ‘DJ 맥 톱 20(DJ Mag Top 20)’에 7년 연속 이름을 올린 네덜란드 출신의 유명 DJ 겸 프로듀서 리햅, 해외 유명 EDM 레이블 아르마다 뮤직 소속의 트랜스 DJ 대시 베를린, 지난 8월 두 번째 EP 앨범 ‘슈라이(SHURAI)’를 발표한 신예 임레이와 락 밴드 칵스(KOXX) 멤버이자 DJ 및 프로듀서로 활동하고 있는 숀이 참여해 EDM 장르의 원곡을 퓨처 베이스, 트랜스, 트랩, 프로그레시브 하우스 등 다채로운 색깔로 재탄생시켰다.

‘STATION’ 시즌 2는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를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