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이성열, KBS 새 일일드라마 ‘미워도 사랑해’ 주인공 낙점 (공식)

[텐아시아=장동곤 인턴기자]
'미원도 사랑해' 캐스팅된 인피니트 이성열/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KBS1 새 일일드라마 ‘미원도 사랑해’ 주인공으로 발탁된 인피니트 이성열/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그룹 인피니트의 이성열이 처음으로 지상파 드라마 남자주인공으로 나선다.

KBS1 새 일일드라마 ‘미워도 사랑해’(극본 김홍주연출 박기호) 측은 18일 “남주인공 홍석표 역에 이성열을 캐스팅했다”고 밝혔다.

‘미워도 사랑해’는 어려서부터 파란만장한 삶을 살아오다 결국 모든 것을 잃고 새롭게 시작한 시기에 인생의 꽃을 피우게 된 한 여성의 삶을 따라가는 드라마다. 이를 통해 우리를 지탱하는 가장 큰 가치는 핏줄도 법도 아닌 정과 사랑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극 중 이성열이 맡은 홍석표는 모친이 세운 지니어스케미컬의 실질적인 대표지만 피치 못할 사정으로 직원들 모르게 자회사 지니어스뷰티센터에서 경비로 일하는 인물이다. 일 밖에 모르는 어머니를 원망하며 외롭게 자란 탓에 까칠하고 거만하지만 항상 어머니의 정에 목말라 한다. 주인공 은조와 비슷한 성격으로 만날 때 마다 티격태격하지만 자신도 모르게 은조에게 끌리고 편안함을 느끼게 된다.

이성열은 지난 2014년 하이스쿨:러브온에서 인피니트 멤버 남우현과 함께 주연으로 연기력을 뽐냈다. 이후 3년 만에KBS의 간판드라마인 1TV 일일드라마 단독 남자주인공으로 발탁된 것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성열은 지난달 한 인터뷰에서 미워도 사랑해를 언급하며 계속 연기 레슨을 받고 대본 리딩을 하고 있다”고 밝힌 바. 이번 작품을 통해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된다.

‘미워도 사랑해’는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후속으로 오는 11월 첫 방송을 내보낸다.

장동곤 인턴기자 jdg@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