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2IT, 데뷔 첫 리얼리티 네이버 V 독점 공개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인투잇 리얼리티 티저 / 사진제공=MMO엔터테인먼트

인투잇 / 사진제공=MMO엔터테인먼트

데뷔를 앞둔 신인그룹 인투잇(IN2IT)이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팬들을 만난다.

18일 오후 8시 네이버 V 라이브에서는 인투잇의 스토리텔링 리얼리티 ‘겟 인투잇(GET IN2IT)’이 독점 공개된다.

‘겟 인투잇’은 인투잇의 솔직한 모습과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6부작 리얼리티로, 멤버 각자 좋아하고 잘하는 분야의 ‘반장’이 되어 멤버들 서로의 부족한 부분을 보완해 가는 모습을 담은 웹예능이다. 오늘(18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네이버 V앱을 통해 단독으로 공개된다.

인투잇은 이에 앞서 이날 오전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멤버 인표의 개인 트레일러 영상 및 티저 이미지를 선보였다.

트레일러 영상 속 인표는 시원한 눈매와 해맑은 웃음으로 밝은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다. 함께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는 카자흐스탄의 푸른 호수를 배경으로 카메라를 압도하는 눈빛 연기로 감탄을 자아냈다.

인투잇의 데뷔 앨범 ‘카르페디엠(Carpe Diem)’은 ‘현재를 즐겨라’라는 뜻의 라틴어로, 멤버들이 소년에서 남자로 성장하는 과정에서 만나는 희로애락을 담는다. 인투잇만의 ‘본능적 매력’이 가득 담긴 앨범이 될 전망이다.

인투잇은 지안, 연태, 인호, 현욱, 아이젝, 인표, 진섭, 성현으로 구성된 8인조 보이그룹으로, 팀명은 ‘직감, 본능적으로 알다’의 intuit과 ‘그것에 빠져들다’는 into it이라는 단어를 결합해 본능적으로 느껴지는 매력으로 대중을 빠져들게 한다는 의미를 나타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