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 마은진 그룹’ 플레이백, 20일 선 공개곡→28일 싱글 발표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플레이백 컴백 타임 테이블 / 사진제공=코리델엔터테인먼트

플레이백 컴백 타임 테이블 / 사진제공=코리델엔터테인먼트

SBS ‘K팝스타 시즌6-더 라스트 찬스(이하 ‘K팝스타6’)’ 출신 마은진이 소속된 걸그룹 플레이백이 신곡을 발표한다.

플레이백의 소속사 코리델 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식 SNS를 통해 이들의 컴백 타임 테이블을 깜짝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플레이백은 오는 20일 선 공개곡 ‘말하지 못한 이야기’를 발매하고 28일 디지털 싱글 ‘말해줘’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그 사이에 앨범 티저 이미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등을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플레이백은 지난 2015년 6월 디지털 싱글 ‘Playback’으로 데뷔했다. 같은 해 9월 에릭남과 듀엣 ‘없을까’를 불러 화제를 모았다. 올해 4월에는 ‘K팝스타6’에서 실력을 인정 받고 팬덤을 형성한 마은진을 새 멤버로 영입했다.

코리델 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랜만의 컴백인 만큼 플레이백을 포함한 모든 스태프들이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 중”이라며 관심과 사랑을 부탁했다.

뿐만 아니라 플레이백은 지난 13일 공식 팬카페 공지를 통해 JTBC ‘믹스나인’ 출연 소식을 알린 바. 특히 ‘K팝스타6’ 출신 마은진은 ‘믹스나인’ 출연으로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와 재회하게 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플레이백의 선 공개곡 ‘말하지 못한 이야기’는 20일 오후 6시 발표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