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피플’ 수지 버전 ‘좋니’, 공개 하루만 포털 100만 뷰 돌파

[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SBS '박진영의 파티피플' 방송 캡쳐

/사진=SBS ‘박진영의 파티피플’ 방송 캡쳐

SBS 음악프로그램 ‘박진영의 파티피플’(이하 ‘파티피플’) 수지가 부른 윤종신의 ‘좋니’ 무대가 공개 하루 만에 포털사이트에서 1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파티피플’에는 오랜만에 음악방송을 찾은 수지가 다채로운 노래와 춤 무대를 선보였다.

수지는 ‘Me’ ‘행복한 척’ ‘어제처럼’ ‘난로마냥’ 등 여러 발라드 곡을 라이브로 선보였다. 그 중에서도 가장 화제가 된 것은 ‘역주행’ 돌풍에 이어 롱런 중인 윤종신의 히트곡 ‘좋니’였다.

수지는 한번쯤 꼭 불러보고 싶었던 다른 가수의 노래를 불러보는 인기 코너 ‘뺏고송’에서 윤종신의 ‘좋니’를 열창했다.

수지가 부른 ‘좋니’는 지난 8월, 가수 미교가 윤종신의 원곡 ‘좋니’를 ‘답가’ 버전으로 커버한 곡이었다. 수지는 “좋으니 사랑해서 사랑을 시작할 때 네가 얼마나 멋진지 모르지” “뒤끝 있는 너의 예전 여자 친구일 뿐” 등 여자의 입장에서 개사한 ‘좋니’를 선보였다.

수지가 부른 ‘좋니’가 ‘파티피플’을 통해 공개 된 이후 시청자들의 반응 역시 폭발적이었다. 이날 ‘파티피플’의 ‘좋니’ 다시 보기 클립은 공개 하루 만에 네이버 TV 캐스트에서만 100만 뷰를 돌파했다.

SBS 예능 공식 SNS 페이지인 ‘SBS 예능팩토리’에 올라온 ‘좋니’ 무대 클립은 조회 220만, 댓글 2만 8천개를 모으며 화제가 됐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