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 이은형♥강재준, 팽팽한 설전 벌인 사연은?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강재준, 이은형 부부 / 사진제공=TV조선 '인생감정쇼-얼마예요?'

강재준, 이은형 부부 / 사진제공=TV조선 ‘인생감정쇼-얼마예요?’

개그우먼 이은형이 TV조선 ‘인생감정쇼-얼마예요?’에 남편 강재준과 동반 출연해 과감하고 유쾌한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인생감정쇼-얼마예요?’는 인생을 살면서 느끼는 다양한 감정을 실제 돈으로 환산해주는 신개념 토크쇼다. 윤태익 교수, 신은숙 변호사, 이인철 변호사 등 전문가 패널들이 구체적인 금액 산정에 대해 얘기하며 샘 헤밍턴, 김지선, 이상벽 등이 출연한다.

이은형, 강재준 부부는 10년 연애 끝에 지난 4월 결혼한 신혼부부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두 사람은 감정 책정을 하며 팽팽한 설전을 벌였다는 후문이다.

이은형은 2006년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로 데뷔해 12년차 내공을 쌓은 만큼 걸출한 입담과 담대한 토크로 쟁쟁한 패널들 사이에서 활약을 펼쳤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또 강재준과 함께 개그맨 커플다운 진면목을 보여주며 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녹화를 마친 이은형은 “색다른 콘셉트의 방송이라 더 재미있고 흥미로웠다. 많은 시청자분들도 함께 서로가 느끼는 감정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 할 수 있고 공감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이은형이 솔직담대한 토크로 활약할 ‘인생감정쇼-얼마예요?’는 오늘(16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