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청출어람 승재, 장어 포획 대작전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 사진제공=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 사진제공=KBS2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승재가 장어 포획 대작전에 나선다.

오는 15일 방송될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승재는 아빠 고지용과 장어를 잡기 위해 갯벌로 향한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장어를 잡기 위해 모든 준비를 마친 부자의 모습이 보인다. 앙증맞게 어부복을 소화한 승재는 밀짚모자로 귀여움을 더해 절로 미소를 자아낸다. 이어 갯벌로 향한 고지용과 승재는 장어 잡기에 한창이다. 얼굴에 진흙이 묻은 줄도 모른 채 두 손으로 장어를 잡고 장어 잡기에 열중한 승재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날 승재는 장어와 함께하는 하루를 보냈다. 장어 잡기 체험부터 장어 먹방까지 장어 풀코스가 예정된 것. 먼저 장어 잡기에 도전한 승재는 어부복을 입고 갯벌로 향했다. 승재에게 장어를 잡아 주기 위해 고지용이 시범에 나섰으나 쉽지 않았다. 손에서 미끄러져 유유히 빠져나가는 장어를 보고 승재는 함박웃음을 터트렸다고 한다.

이를 지켜보던 승재는 청출어람의 본보기를 보여줬다. 장어를 손에 꼭 쥔 채 놓치지 않는 모습으로 아빠를 놀라게 했다. 그런가 하면 장어를 먹으러 간 승재는 넘치는 장어 사랑으로 눈물바다가 되어 아빠를 당황하게 했다고 한다.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는 오는 15일 오후 4시 50분에 KBS2에서 방영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