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단비, ‘변혁의 사랑’ OST 참여…’이상한 연애 사이’

[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tvN '변혁의 사랑' OST Part 1 '이상한 연애 사이' 커버 / 사진제공=CJ E&M

tvN ‘변혁의 사랑’ OST Part 1 ‘이상한 연애 사이’ 커버 / 사진제공=CJ E&M

Mnet ‘슈퍼스타K7’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가수 천단비가 tvN 새 토일드라마변혁의 사랑의 첫 번째 OST 주자로 나선다.

변혁의 사랑 13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가수 천단비가 가창자로 참여한 OST Part 1 ‘이상한 연애 사이를 오는 15일 오후 6시 발표한다고 밝혔다

이상한 연애 사이는 유쾌하고 밝은 신나는 멜로디와 브라스 사운드의 화려한 편곡이 어우러진 곡으로 극중 변혁(최시원)과 백준(강소라)의 설레는 마음을 표현했다.

천단비는 최근 tvN ‘수상한 가수에 출연해 폭발적인 가창력으로마성의 보이스라는 호평을 받았다. 이번 OST를 통해 기존에 선보였던 곡과는 다르게 달콤하고 로맨틱한 음색으로 극에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변혁의 사랑은 백수로 신분 하락한 생활력 제로의 재벌3세 변혁(최시원)과 고학력·고스펙의 생계형 프리터족 백준(강소라), 그리고 금수저를 꿈꾸는 엘리트 권제훈(공명등 세 청춘이 세상을 바꿔나가는 이야기를 그렸다. 오는 14일 오후 9 tvN을 통해 처음으로 방영된다.

천단비가 부른 OST Part1 ‘이상한 연애 사이는 오는 15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