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훈, 레인즈 데뷔 축하 “열심히 하는 친구들…이제는 선후배”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가수 이석훈이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 그룹 레인즈의 데뷔를 축하했다 / 사진제공=프로젝트 레인즈

가수 이석훈이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 그룹 레인즈의 데뷔를 축하했다 / 사진제공=프로젝트 레인즈

신인 보이그룹 레인즈(RAINZ)가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사제지간으로 만난 선배 가수 이석훈에게 데뷔 축하를 받았다.

레인즈는 1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이석훈의 축하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이석훈은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보컬 트레이너로 활약, 레인즈 멤버들의 선생님이 되어주었다.

영상 속 이석훈은 “촬영할 때부터 열심히 했던 친구들”이라고 레인즈를 소개하며 “노래, 춤, 랩 모두 잘해서 언제쯤 데뷔할까 고민도 많이 했었다. 이렇게 레인즈라는 이름으로 데뷔하게 돼서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말했다.

이어 “황홀한 영감, 기쁨의 기운을 주는 소년들이라는 당찬 포부대로 대중에게 큰 기쁨을 줬으면 좋겠다. 이제는 선후배 관계로 만나게 됐는데 방송에서 꼭 같이 만나자”고 애정을 보였다.

지난 12일 첫 번째 미니앨범 ‘Sunshine’으로 데뷔한 레인즈는 이번 앨범을 통해 누 디스코(Nu-Disco)부터 어반 알앤비(Urban R&B), 미디엄템포 발라드까지 다양한 장르의 곡을 소화했다. 오늘(13일) 오후 5시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타이틀곡 ‘줄리엣’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