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9’, 절박한 다이아의 3분 시리즈 ‘다이아 반지’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그룹 다이아 / 사진제공=tvN

그룹 다이아 / 사진제공=tvN

tvN ‘SNL 코리아 시즌 9’의 호스트로 출연하는 그룹 다이아가 매력을 다양한 방법으로 보여준다.

‘SNL 코리아 시즌 9’에서 다이아 멤버들은 3분 시리즈 코너 ‘다이아 반지’에서 다양한 모습의 여자친구로 변신한다.

‘다이아 반지’는 다양한 종류의 다이아 반지를 끼면 이미지에 걸맞는 여자친구가 등장한다는 콘셉트다.

정채연은 ‘변하지 않는 여자친구’를 연기한다. 정채연은 김준현을 향한 한결같은 사랑을 과시할 예정이다. 완전히 다른 모습을 보여줘야 하는 상황에서도 필요 이상의 한결같음을 드러내 김준현을 당황하게 한다.

기희현은 ‘걸크러쉬 넘치는 여자친구’로 등장한다. 건달과 시비가 붙은 김준현의 또다른 여자친구로 변신하는 기희현은 검은 가죽 재킷을 입고 차갑고 강하지만 남자친구에게는 다정다감하다. 기희현 또한 매순간 강한 모습을 보여준다.

이외에도 은진의 ‘순수한 여자친구’, 주은의 ‘대화 잘 통하는 여자친구’, 제니의 ‘고급스러운 여자친구’, 유니스의 ‘유명한 여자친구’가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SNL 9’의 백승룡PD는 “다이아 멤버들 모두 사전 미팅부터 망가질 준비가 돼있었다. 대사 한마디에도 최선을 다해 연습하는 다이아 멤버들이 고맙고 기특했다. 본 방송에서 다이아의 순수한 매력과 유머 감각이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다이아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SNL 코리아 9’는 오는 14일 오후 10시 20분에 tvN에서 방영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