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브레이크, 12월 연말 콘서트 ‘RUNWAY’ 개최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데이브레이크 콘서트 포스터 / 사진제공=해피로봇 레코드

데이브레이크 콘서트 포스터 / 사진제공=해피로봇 레코드

데이브레이크의 공연으로 연말을 즐기자.

데이브레이크가 오는 12월 9~10일 서강대학교 메리홀에서 연말 콘서트 ‘런웨이(RUNWAY)’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그 해의 트렌드가 가장 빠르게 펼쳐지는 공간인 패션쇼 런웨이를 메인 테마로 삼았다. 런웨이를 연상시키는 돌출무대를 활용해 연출했으며 세트리스트 역시 S/S와 F/W 콘셉트에 따라 구성했다는 설명이다.

데이브레이크는 올해 서현진 주연의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OST를 시작으로 디지털 싱글 ‘왜안돼?’ 리메이크 앨범 ‘우린 제법 잘 어울려요’ 등을 발표, 음악 활동을 꾸준히 해 사랑받았다. 또 대세 밴드답게 각종 방송 및 페스티벌, 대학 축제 등에 참여하며 바쁜 나날을 보냈다.

소속사 해피로봇 레코드는 이번 공연에 대해 “그 어느 때보다 여러 분야에서 바쁜 한 해를 보낸 데이브레이크가 여름 브랜드 공연 ‘서머 매드니스 2017 : 더 레드(SUMMER MADNESS 2017 : THE RED)’를 성황리에 끝낸 후 야심차게 기획한 겨울 단독 공연이다. 공연장에 오신 관객 여러분을 최고의 셀러브리티로 만들어 드리기 위해 준비 중”이라고 귀띔해 기대를 높였다.

데이브레이크 연말 콘서트 ‘런웨이’의 티켓은 오는 26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민트페이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