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스트레이 키즈’ 서창빈·황현진·필릭스 공개…패기 가득 눈빛

[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스트레이 키즈’ 서창빈(왼쪽부터), 필릭스, 황현진 프로필 사진 / 사진제공=JYP

‘스트레이 키즈’ 서창빈(왼쪽부터), 필릭스, 황현진 프로필 사진 / 사진제공=JYP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가 선보이는 새 보이그룹 선발 리얼리티 프로그램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에 출연하는 연습생 3인의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JYP 12 정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출연하는 9 멤버 3 서창빈, 황현진, 필릭스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창빈, 황현진, 필릭스는 패기 가득한 눈빛으로 소년미 넘치는 모습을 드러냈다.

지난 11일 방찬, 김우진, 이민호의 프로필과 사진을 공개하며 관심을 모은스트레이 키즈’. 지금까지 총 6명이 모습을 드러낸 가운데 오는 13일 정오에는 마지막 3명이 공개될 예정이다.

지금까지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9명 중 6명이 대중 앞에 모습을 드러낸 가운데 13일 정오에는 마지막 주자 3명이 공개된다.

 2015년 트와이스를 탄생시킨식스틴(SIXTEEN)’에 이어 2년 여만에 JYP Mnet이 다시 만나 오는 17일 처음으로 방송되는스트레이 키즈데뷔를 꿈꾸는 연습생들 vs JYP’라는 새로운 개념을 도입했다.

전원 데뷔라는 목표를 가진 연습생들은 프로그램을 통해 소속사가 준비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개인 능력과 팀워크를 평가받는다

특히 그동안 단 한 번도 노출된 적 없는 ‘JYP 연습생 쇼케이스현장이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았다.

JYP 차세대 보이그룹을 선발하기 위한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오는 17 오후 11 Mnet에서 방송된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