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3’ 뉴이스트W 백호, ‘스승’ 이석훈 저격수로 大변신

[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KBS2 ‘해피투게더3’ 뉴이스트 W 백호 JR, 이석훈 / 사진제공=‘해피투게더3’

KBS2 ‘해피투게더3’ 뉴이스트 W 백호 JR, 이석훈 / 사진제공=‘해피투게더3’

Mnet ‘프로듀스101’ 사제지간인 이석훈과 뉴이스트W JR(종현)-백호(동호)KBS2 ‘해피투게더3’ (이하해투3’)에서 만난다.

12일 방송되는해투3’ ‘해투동이 우정 그레잇특집과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노래방 끝판왕’ 특집으로 꾸며진다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에는 SG워너비 이석훈과 뉴이스트W JR-백호가 출연해프로듀스 101’ 촬영 뒷 이야기를 공개한다.

이석훈은 “아내의 고정픽이 동호(백호)옹성우강다니엘 이렇게 셋이었다고 밝힌 뒤 “그래서 동호한테 ‘난 니가 싫어라고 대놓고 말했다며 질투심을 드러냈다. 이에 백호는합숙 생활 중 마음 고생이 가장 심했을 때 ‘난 니가 싫어라고 하시더라며 울분을 쏟아냈다.

이어 백호는 퇴근 순위를 예측하며 “곰곰이 생각해 봤는데 이석훈 선배님이 4위를 할 것 같다고 지적하며 ‘디스’를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나야 나무대를 선보인 이석훈에게어떻게 부르셨는지는 선생님이 더 잘 아실 거예요라며 냉혹한 심사평을 내놔 웃음을 유발했다.

뉴이스트 W와 이석훈의 만남은 12 오후 11 10 방송되는 ‘해피투게더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