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더 패키지’ 첫 번째 OST 주인공…‘You Are My Baby’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사진=B1A4가 부른 JTBC '더 패키지' OST 티저 영상 캡처

B1A4가 부른 JTBC ‘더 패키지’ OST 티저 영상 / 사진제공=오우엔터테인먼트

그룹 B1A4의 목소리가 JTBC 새 금토드라마 ‘더 패키지’가 선사할 설렘을 배가시킬 전망이다.

11일 ‘더 패키지’의 OST ‘You Are My Baby’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이 곡은 오는 13일 첫 방송을 내보내는 ‘더 패키지’의 첫 번째 OST로, 같은 날 오후 6시에 공개된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B1A4가 직접 출연해 ‘더 패키지’를 소개하고 곡의 일부를 라이브로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데뷔 6년 차 보이그룹 B1A4는 노래와 춤은 물론 작사·작곡, 연기, 공연 등 다방면에서 실력을 인정받았다. 이번 OST에도 B1A4의 실력이 고스란히 녹아있다는 설명이다.

‘더 패키지’는 각기 다른 이유로 패키지여행을 선택한 사람들이 관계를 맺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과 소통의 여정을 그릴 예정이다. 앞서 드라마 ‘추노’ ‘7급 공무원’, 영화 ‘해적’ 등을 통해 ‘히트작 메이커’로 떠오른 천성일 작가의 드라마 복귀작으로 기대를 모았다. 연출은 ‘직장의 신’ ‘가족끼리 왜 이래’의 전창근 PD가 맡았다. 씨엔블루 정용화, 이연희 등이 출연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