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CNG, 데뷔곡 ‘스펙트럼’ MV 공개…10들의 강렬 퍼포먼스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TRCNG 타이틀곡 '스펙트럼' 뮤직비디오 / 사진=뮤직비디오 캡처

TRCNG 타이틀곡 ‘스펙트럼’ 뮤직비디오 / 사진=뮤직비디오 캡처

TS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보이그룹 TRCNG(티알씨엔지)가 강렬한 힙합 댄스곡 ‘스펙트럼(Spectrum)’으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졌다.

TRCNG는 지난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뉴 제너레이션(NEW GENERATION)’과 타이틀곡 ‘스펙트럼’의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TRCNG는 웅장한 사운드와 비트에 맞춰 파워풀한 퍼포먼스는 물론 칼군무를 선보여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TRCNG가 내뿜는 십대답지 않은 강렬한 에너지와 카리스마는 많은 이들을 매료시키며 데뷔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또 상반된 분위기가 돋보이는 이번 영상은 빛으로 태어난 10명의 멤버가 TRCNG만의 색으로 세상의 어둠을 밝히겠다는 곡의 콘셉트를 드라마로 그려내 TRCNG만의 독특함을 더욱 강조했다.

TRCNG의 데뷔앨범 ‘뉴 제너레이션’은 다양한 장르의 여섯 곡이 수록되었으며, TRCNG의 다채로운 음악적 스펙트럼과 개성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특히 멤버 지성과 호현이 직접 타이틀곡 ‘스펙트럼’과 수록곡 ‘아임 더 원(I’m The One)’ 랩 메이킹에 참여해 실력파 신인의 면모를 선보였다.

힙합 댄스곡 ‘스펙트럼’으로 발표한 TRCNG는 방송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