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AAA’가 특별한 이유

[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2017 Asia Artist Awards' 포스터 / 사진제공=AAA 조직위원회

‘2017 Asia Artist Awards’ 포스터 / 사진제공=AAA 조직위원회

 

올해 2회를 맞이한 ‘2017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2017 Asia Artist Awards’(이하 ’AAA’) 오는 11월 15일 관객들을 찾아온다. 이에 앞서 ‘AAA’가 더욱 특별한 이유 세 가지를 짚어봤다

◆ 국내 최초 K-POP, 드라마 통합 시상식

한국의 K-POP과 드라마는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위상을 떨치며 독보적인 영향력을 과시해왔다 ‘AAA’는 국내 최초로 K-POP과 드라마를 종합한 시상식을 개최, 이제껏 보지 못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해왔다. 2 ‘AAA’에서도 이러한 모습을 선보이며 작년보다 한층 더 뜨거워진 축제의 열기를 체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초호화 라인업 자랑

이번 제 2 ‘AAA’는 작년보다 규모를 확장해 가수 20, 배우 20명이 참석한다.

앞서 ‘AAA’ 측은 가수 라인업으로 신인 워너원을 비롯 세븐틴, 다이아, 아스트로, 프리스틴이 참석한다고 알렸다. 이외에도 국내 한류스타 및 아시아스타 등 정상급 셀럽들이 대거 자리하여 시상식을 화려하게 빛낼 예정이다.

공정하고 글로벌한 투표

2 ‘AAA’는 공정하고 글로벌한 방식으로 심사의 투명성을 높일 예정이다.

올해 일본, 중국, 대만, 홍콩, 싱가폴, 인도네시아의 아시아권과 더불어 남미 아르헨티나와 북미의 멕시코를 포함한 미주지역, 유럽권의 한류 팬들을 대상으로 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쟁쟁한 후보들을 엄선한 ‘AAA’는 분야별로 가장 높은 평을 받은 아티스트에게 상을 수여한다

또한 100% 투표로 수상자가 선정되는팬투표 인기상을 통해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에게 수상의 영예를 안길 수 있는 상까지 마련했다.

이처럼 작년보다 규모는 확장하고 내실은 강화된 콘텐츠로 중무장하여 시상식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2017 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2017 Asia Artist Awards)’ 다음 달 15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