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혜성, 팬들과의 만남 계속된다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신혜성 대만 팬 파티 현장 / 사진제공=라이브웍스컴퍼니

신혜성 대만 팬 파티 현장 / 사진제공=라이브웍스컴퍼니

신화 신혜성이 대만 팬 파티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오는 11월에는 국내 팬들과 캠핑도 떠난다.

신혜성은 지난 9일 오후 7시(현지 시각) 대만 종합 체육관(NTU SPORTS CENTER)에서 “2017 SHIN HYE SUNG FAN PARTY in TAIPEI ‘SERENITY'”를 개최하고 팬들과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지난 2012년 10월 대만 팬미팅 이후 약 5년만에 현지 팬들과 함께 만나는 자리인 만큼 당일 현장에는 신혜성을 보기 위해 많은 팬들이 모였다. 팬들의 열띤 성원에 화답하기 위해 신혜성은 지난 9월 5일 발매한 스페셜 앨범 ‘Serenity’의 타이틀 곡 ‘그 자리에(Still There)’를 선사하는 등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다.

이어 신혜성은 대만 팬 파티를 개최한 소감을 전하며 최근 근황, 취향과 관련된 퀴즈를 풀어나가는 코너 ‘다짜고짜 인터뷰’를 통해 팬들과 추억을 공유했다. 팬 파티 개최 전 팬들이 보내온 영상 메시지와 함께하는 텔레파시 퀴즈 ‘하트 시그널’, 신혜성이 직접 그림을 그려 심리를 테스트 하는 코너 ‘나란 남자!’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 나갔다.

뿐만 아니라 지난 2005년 발매한 첫 번째 솔로 앨범 ‘오월지련(五.月.之.戀)’의 타이틀 곡 ‘같은 생각’을 포함해 ‘A Song For You’, ‘불면증’, ‘다른 사람 사랑하지마’, 영화 <클로저(Closer)>의 OST ‘The Blower’s Daughter’ 등 감미로운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기도 했다.

이번 팬 파티에는 신화의 이민우가 게스트로 깜짝 등장해 관객들을 놀라게 함은 물론, 간단한 게임과 벌칙 미션까지 함께 소화하며 돈독한 우정을 자랑했다.

신혜성은 당일 공연장을 찾아준 관객들 중 추첨을 통해 하이 터치회를 진행하는 등 특별한 팬 서비스를 선사해 현장의 열기를 달궜다. 팬 파티를 마치면서는 “오랜만에 대만에 왔는데 뜨거운 반응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올해는 여러분들과 더 가깝게 만나기 위해 다양한 무대를 많이 준비하고 있으니 좋은 기회로 찾아 뵐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바랐다. 이후 신혜성은 ‘EX-MIND’ 별을 따다’를 열창하며 팬들의 열띤 환호 속 대만 팬 파티를 마쳤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어제 신혜성의 대만 팬 파티가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공연 내내 뜨거운 호응과 함께 환호를 보내준 팬들에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앞으로 글로벌 캠프, 공연 등 팬들과 만날 수 있는 자리를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신혜성은 오는 11월 3일부터 5일까지 강원도 강촌에서 국내외 400여명의 팬들과 글로벌 캠프 ‘2017 HS CAMP –Serenity Night-‘ 개최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