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24’ IN2IT, 26일 데뷔 앨범 ‘카르페디엠’ 발매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IN2IT 스케줄 포스터 / 사진제공=MMO엔터테인먼트

IN2IT 스케줄 포스터 / 사진제공=MMO엔터테인먼트

Mnet ‘소년24’로 탄생한 보이그룹 IN2IT(인투잇)이 10월 26일 데뷔한다.

소속사 MMO엔터테인먼트는 10일 오전 10시,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IN2IT의 데뷔 플랜을 담은 스케줄 포스터 및 멤버 현욱의 개인 티저 이미지 및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IN2IT 데뷔 스케줄 포스터에 따르면 IN2IT은 오는 26일 데뷔를 앞두고 오늘(10일)부터 멤버 별 개인 티저 이미지, 그룹 티저 이미지, 앨범 커버,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한다.

함께 선보인 첫 번째 개인 트레일러 영상의 주인공인 현욱은 카자흐스탄의 멋진 풍경 속 하얀 피부와 완벽한 외모 등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우수에 찬 깊은 눈빛과 함께 남다른 분위기를 발산해 매력을 더하고 있다.

특히 영상 후반부에는 ‘Carpe Diem 17.10.26’이라는 문구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카르페디엠(Carpe Diem)’은 데뷔 앨범의 타이틀로 ‘현재를 즐겨라’라는 뜻의 라틴어다. 앨범에는 IN2IT 멤버들이 소년에서 청년으로 성장하는 과정에서 만난 희로애락을 담았다.

IN2IT은 지안, 연태, 인호, 현욱, 아이젝, 인표, 진섭, 성현으로 구성된 8인조 보이그룹으로, ‘소년24’에서 참가자들과 불꽃 튀는 대결 끝에 지난 8월 12일 ‘소년24 THE FINAL’ 공연을 통해 최종 데뷔 멤버를 결정했다.

이들은 그 동안 260회에 이르는 상설 공연으로 실전 무대 경험을 쌓아왔고, 인터파크 티켓 콘서트 부분에서 연간 1위를 기록할 만큼 꾸준히 사랑받았다. ‘공연형 아이돌’이라는 차별화된 콘셉트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IN2IT의 팀명은 ‘직감, 본능적으로 알다’의 intuit과 ‘그것에 빠져들다’는 into it이라는 단어를 결합시켜 탄생되었으며, 본능적으로 느껴지는 매력으로 대중을 빠져들게 한다는 포부가 담겨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