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W, 아론 뮤비 티저 공개…강렬한 잘생김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뉴이스트W 아론 MV 티저 / 사진제공=플레디스

뉴이스트W 아론 MV 티저 / 사진제공=플레디스

뉴이스트 W가 멤버 아론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9일 자정 뉴이스트 W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앨범의 타이틀곡 ‘웨어 유 엣(WHERE YOU AT)’의 아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이어나갔다.

뉴이스트 W는 하루 앞선 지난 8일 자정 JR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8일 정오에는 렌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인 바 있다. 렌은 개인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독보적인 비주얼과 분위기로 보는 이들을 압도했으며 빨간 레이스로 렌의 눈을 가리는 여인이 등장하는 등 예측불가의 모습으로 뜨거운 반응을 끌어냈다.

이어 공개된 아론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몽환적인 사운드와 어두운 분위기로 가득했으며 그 속에서 완벽한 아론의 옆모습이 팬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아론 역시 JR과 렌의 뮤직비디오 티저와 마찬가지로 어딘가를 헤매며 두리번거리고 뛰어다니는 모습을 보여 타이틀곡 ‘웨어 유 엣’에 대한 다양한 추측을 불러일으켰다.

뿐만 아니라 뉴이스트 W는 영화를 방불케 하는 멤버 별 고퀄리티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여 타이틀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음은 물론 역대급 뮤직비디오를 기대케 했다. 이에 JR, 렌, 그리고 아론에 이어 마지막으로 공개될 백호의 개인 티저 영상에도 폭발적인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뉴이스트 W는 오는 10일 오후 6시 새 앨범 ‘더블유, 히어(W, HERE)’로 컴백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