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내 운명’ 강경준 부모님 “신영이는 우리 집 1호 딸” 애정 가득

[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사진=SBS '너는 내 운명'

사진=SBS ‘너는 내 운명’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강경준의 어머니가 아들의 열애 소식을 처음 접했을 당시의 심경을 털어놓았다.

오는 9일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에서 긴장 속에 예비 시부모님을 마주한 장신영-강경준 커플의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주 장신영은 밀푀유 나베와 모둠전 등 예비 시부모님을 위한 음식을 준비했다. 하지만 냄비가 아닌 ‘냄비 뚜껑’에 밀푀유 나베를 준비하는 귀여운 실수를 저질러 예비 시부모님은 물론 지켜보는 이들까지 모두 폭소케 했다.

과연 장신영이 자신의 실수를 어떻게 만회할지 기대되는 가운데 이 날 예비 시부모님과 ‘장강커플’은 한 상에 둘러앉아 그 동안 시청자들이 궁금해 했던 5년간의 우여곡절 러브스토리들을 풀어낼 예정이다.

특히 강경준의 어머니는 둘의 열애 소식을 처음 기사로 접했을 때부터 결혼을 허락하기까지의 심경을 모두 털어놔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처음 듣는 예비 시어머님의 진솔한 속마음에 장신영은 웃음과 감동을 오갔다고. 지켜보던 MC들도 “어머님이 주옥 같은 말씀만 한다”, “신영씨가 시댁 복이 있다”며 감탄했다.

강경준의 아버지는 “우리 집 1호 딸이지!”, “아들하고 결혼해줘서 고맙다”고 말하는 등 이미 장신영을 자신의 며느리로 생각하는 유쾌한 멘트들을 쏟아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 날 강경준의 아버지는 본인이 세운 손주 계획까지 밝혔다. 하지만 이를 들은 강경준은 아버지의 원대한 손주 계획에 당황하고 말았다는데. 과연 아버지가 꿈꾸는 장신영-강경준 커플의 2세 계획은 무엇일까.

‘너는 내 운명’은 오는 9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