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유겸, ‘7 for 7’ 개인 티저 공개…마지막 주인공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GOT7 유겸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GOT7 유겸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GOT7이 10일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개인 티저의 마지막 주인공인 유겸의 티저를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6일 0시 자사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GOT7 새 앨범 ‘7 for 7’ 개인 티저의 일곱 번째 주자인 막내 유겸의 이미지 3종을 선보이고 7인의 멤버별 티저 공개를 완료했다.

해당 티저 속 유겸은 GOT7 막내의 성숙함을 한껏 발산했다. 강렬한 색감의 헤어 스타일과 도발적인 표정을 보여주고 있다.

이와 함께 JYP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7 for 7’ 개인 티저 영상에서 유겸은 펜던트를 바라보는 모습으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신곡 ’You Are’ 콘셉트를 향한 궁금증을 높였다.

GOT7은 오는 10일 리더 JB(Defsoul)가 작사 및 작곡한 타이틀곡 ’You Are’로 완전체 컴백을 밝혔다.

뿐만 아니라 이번 새 앨범 ‘7 for 7’에 수록될 총 7트랙의 전곡 크레딧에 GOT7 멤버 전원이 이름을 올렸다. 이 중 유겸은 자작곡 ‘내게’로 본인의 음악 색을 보여줄 예정이다.

GOT7이 7인의 ‘완전체’로 컴백하는 것은 지난 3월 미니앨범 ‘플라이트 로그:어라이벌(FLIGHT LOG:ARRIVAL)’ 발매 이후 7개월 만이다. 해당 앨범은 가온차트와 한터차트에서 3월 앨범차트 정상을 차지했고 2017년 상반기에 33만 장 이상 판매고 돌파라는 높은 성적을 거뒀다. 또한 빌보드 월드앨범차트 부문에서 1위에 네 번 올라 K팝 그룹 중 이 차트에서 가장 많은 1위 기록을 수립한 팀으로 등극했다.

1년에 걸친 3부작 시리즈 ‘플라이트 로그’를 성공적으로 완결 지은 GOT7이 이 여세를 몰아 새 앨범 ‘7 for 7’으로 새로운 스토리의 시작을 예고했다.

GOT7의 타이틀곡 ‘You Are’을 포함해 새 앨범 ‘7 for 7’에 수록된 신곡의 음원들은 오는 10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