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영재, ‘7 for 7’ 개인 티저 공개…와일드 카리스마 방출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갓세븐 영재 티저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갓세븐 영재 티저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갓세븐의 멤버 영재의 티저 사진이 공개됐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4일 온라인을 통해 갓세븐의 새 앨범 ‘7 for 7’의 다섯 번째 개인 티저 영재의 이미지 3종을 공개했다.

영재는 사진 속에서 그윽한 눈빛과 함께 남성미 넘치는 카리스마를 내뿜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와일드한 느낌의 올백 헤어를 완벽하게 소화해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JYP는 개인 티저 이미지와 함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7초 개인 티저 영상도 공개했다. 영재는 해당 영상 속에서 벽에 기댄 채 분위기 있는 옆모습을 선보였다.

갓세븐 영재 티저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갓세븐 영재 티저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갓세븐 영재 티저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갓세븐은 오는 10일 새 앨범 ‘7 for 7’을 발매하고 완전체로 돌아온다. 특히 리더 JB(Defsoul)가 작사, 작곡한 곡 ’You Are’를 타이틀곡으로 결정했다. 뿐만 아니라 갓세븐은 새 앨범 ‘7 for 7’에 수록되는 모든 트랙에 참여했다. 이 중 영재는 ‘Ars’라는 작가명으로 수록곡 ‘Moon U’의 작사, 작곡 작업에 참여했다.

갓세븐이 완전체로 컴백하는 것은 지난 3월 미니앨범 ‘플라이트 로그:어라이벌(FLIGHT LOG:ARRIVAL)’ 발매 이후 7개월 만이다. 1년에 걸친 3부작 시리즈 ‘플라이트 로그’의 완결판 ‘플라이트 로그:어라이벌’은 가온차트와 한터차트에서 3월 앨범차트 정상을 차지했고, 2017년 상반기에 33만 장 이상 판매 성적을 거두며 갓세븐을 가요계 대표 남성 아이돌 그룹 자리에 올려놓았다. 또 빌보드 월드앨범차트 부문에서 1위에 4차례나 올라 K팝 그룹 중 이 차트에서 가장 많은 1위 기록을 수립한 팀으로 빌보드와 국내외 음악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갓세븐은 앞으로도 MV 티저, 앨범 스포일러, 쇼케이스 개최 등 컴백과 관련한 다채로운 콘텐츠로 컴백 분위기를 달굴 예정이다. 갓세븐의 새 앨범은 10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