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팬들에 추석 인사 “즐추…얼른 보자♥”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블락비 추석인사 / 사진제공=세븐시즌스

블락비 추석인사 / 사진제공=세븐시즌스

그룹 블락비가 추석을 맞아 명절 인사를 전했다.

블락비의 소속사 세븐시즌스는 4일 멤버들의 친필 사인과 추석 인사가 적혀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블락비 멤버들이 각각 직접 팬들에게 쓴 추석인사가 담겨있다. 먼저 박경은 “벌들!!! 추석 잘 보내고 곧 봐!!♡♡”라는 멘트로 팬들을 기대하게 했다. 비범은 “추석 연휴 가족분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요!! 맛있는 음식도 많이 많이 먹고!! 다들 즐추!!♡”라며 다정한 추석 인사를 전했다.

재효는 팬들에게 “즐거운 추석 연휴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고 진짜 곧 만나게 될 테니 기대하고 많이 기다려줘”라는 당부의 말을 건넸다. 지코 역시 “벌들아 소중함 가득한 추석 보내~! 얼른 보자^.^”라는 글로 블락비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태일은 옷걸이에 걸려있는 듯한 포즈를 취하며 “이번 추석! 즐거운 연휴 보내시고 얼른 만나요-!!”라는 메시지를 건넸다. 유권은 “즐거운 추석 연휴 맛있는 음식 많이 먹고 가족들과 함께 좋은 시간 보내세요! 다이어트는 추석 끝나고 부터!”라는 재치 있는 멘트로 웃음 짓게 만들었다.

피오는 “꿀보리들! 추석 연휴 즐겁게 많이 먹고 살 찌자~!!”라는 메시지에 돼지와 벌을 합성한 귀여운 그림도 더해 눈길을 끌었다.

또 피오는 앞서 추석 귀성길 졸음운전 방지를 위한 ‘MEN’z NIGHT’ 체조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