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 VS 이상엽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 이상엽 스틸컷 / 사진제공=iHQ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 이상엽 스틸컷 / 사진제공=iHQ

이종석과 이상엽의 악연이 계속되고 있다.

SBS 수목 드라마 스페셜 ‘당신이 잠든 사이에’(극본 박혜련, 연출 오충환) 측은 3일 정재찬(이종석)과 이유범(이상엽)의 스틸 컷을 공개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누군가에게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 남홍주(배수지)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 정재찬의 이야기다.

지난주 재찬과 유범이 과외 제자와 선생님으로 만나 악연이 시작됐음이 공개됐다. 유범은 윈윈을 외치며 어린 재찬에게 성적표를 위조할 것을 제안했고 급기야 재찬이 오토바이 사고를 냈다고 누명까지 씌운 것이다.

이후 재찬과 유범은 검사와 변호사로 검찰청에서 다시 만나게 됐는데, 재찬은 상사가 보는 앞에서도 유범의 팔을 차갑게 쳐내는 등 적대감을 표출하며 안 좋은 감정이 남아있음을 드러냈다.

특히 재찬과 유범은 일명 ‘박준모 사건’을 맡으며 담당 검사와 변호사로 마주하면서 갈등을 심화시켰다. 재찬은 상해죄가 아닌 폭행죄로 만들어내는 유범의 모습에 “와~ 이렇게 하는 거구나”라며 유범을 비꼬았고, 이에 유범은 “왜 애꿎은 내 의뢰인한테까지 한풀이야”라며 극에 긴장감을 높였다.

또한 유범과 박준모(엄효섭)가 만나 교묘하게 가정폭력 사건을 덮으려는 모습 역시 사악한 유범의 성격을 드러내기에 충분했다. 지난주 방송에서 재찬은 ‘박준모 사건’을 불기소로 처리했다. 과연 이대로 준모가 불기소 처리가 되며 사건이 종결될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측은 “재찬과 유범의 악연이 과거부터 이어져 온 것임이 공개됐다. 과연 ‘박준모 사건’을 통해 재찬과 유범이 기나긴 악연의 고리를 끊어낼 수 있을지 다가오는 5, 6회 방송을 통해 확인해달라”고 덧붙였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3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