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대장’ 개그장인 7人 이판사판 놀자판…배꼽실종 ‘주의’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골목대장' 출연진/ 사진제공=tvN

‘골목대장’ 출연진/ 사진제공=tvN

tvN 추석특집 예능 프로그램 ‘골목대장’의 관전 포인트를 공개한다.

‘골목대장’은 출연진이 어린 시절 살았던 동네나 추억의 장소에서 다양한 게임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양세형, 양세찬, 김신영, 장도연, 이용진, 이진호, 황제성 등 7명의 대세 코미디언들이 출연해 시청자들의 배꼽을 저격한다.

2일 첫 방송되는 ‘골목대장’ 1회에서는 양세형과 양세찬 형제의 어릴 적 추억이 담긴 동네 동두천을 방문, 문세윤이 게스트로 참여해 최강 호흡을 자랑할 예정이다.

# 출연진 ‘꿀케미’ 어서와 이런 ‘이판사판 놀자판’은 처음이지?

나는 새도 웃겨서 떨어뜨린다는 상황극 대장 김신영, 요즘 다금바리보다 더 잘 나간다는 깐족대장 양세형, 누구와 함께 있어도 찰떡 호흡을 만들어내는 케미대장 양세찬, 늘씬한 몸매로 반전웃음을 선사하는 꺽다리대장 장도연, 몸으로 하는 건 뭐든지 잘해내는 체육대장 이진호, 코빅 내 최다 소녀팬 보유자 여심대장 이용진, 커다란 눈망울로 웃음을 갈구하는 웃픔대장 황제성, 무슨 음식이든 망설임 없이 입속으로 저장하는 먹방대장 문세윤까지 화려한 출연진과 게스트의 조합이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이판사판 놀자판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포복절도하게 한다. 대한민국 최고 개그 장인들의 케미 넘치는 비방용 드립이 난무해 제작진들마저 배꼽을 움켜쥐었다는 전언이다.

# 90년대 최고의 스타가 등장했다? 공감 백배 감성 패션으로 웃음 폭탄 장전!

90년대 감성패션으로 동두천을 찾은 이들의 ‘골목 패션쇼’는 또 하나의 웃음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90년대를 풍미했던 최고 스타들을 연상시킬 원색 패션으로 감성을 자극하며 훈훈한 웃음을 선물한다. 또한 일명 ‘양슐랭’으로 불리는 양세형, 양세찬의 맛집은 어디일 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동두천을 휩쓸고 지나간 문세윤의 눈물겨운 개그 동지 사랑도 공개될 예정.

동심으로 돌아간 추억 놀이! 배꼽 실종 주의!

양세형, 양세찬 형제의 모교에서 펼쳐지는 두 팀의 짜릿한 대결에도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추억의 그 시절 노래부터 최신곡까지 가사를 듣고 받아쓰는 국어시간, 두 눈은 가린 채 오직 공이 굴러가는 소리만 듣고 암흑 속 축구를 해야하는 체육시간, 집 나갔던 동심을 불러일으킬 추억의 미니카 레이싱 대결까지 웃음 핵폭탄이 터진다.

tvN 추억팔이 버라이어티 ‘골목대장’은 2일, 3일 오후  10시50분에 각각 1회와 2회가 방송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