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잭슨, 섹시+저돌적 남성美…컴백 기대↑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GOT7 잭슨 티저/ 사진제공=JYP

GOT7 잭슨 티저/ 사진제공=JYP

GOT7이 컴백을 앞두고 개인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중인 가운데 세 번째 주자인 잭슨의 티저를 선보였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일 0시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GOT7 새 앨범 ‘7 for 7’개인 티저 세 번째 주자인 멤버 잭슨의 이미지 3종을 공개했다.

티저 속 잭슨은 누워 있는 포즈를 하고서 나른하고도 섹시한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다른 이미지에서는 저돌적인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며 강한 남성미를 풍겼다. 잭슨은 이번 컴백 티저를 통해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팔색조’ 매력을 과시해 이목을 모았다.

이와 함께 JYP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잭슨의 개인 티저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 속 잭슨은 짧은 순간이지만 시크한 분위기를 발산해 새 앨범 ‘7 for 7’의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GOT7은 오는 10일 새 앨범 ‘7 for 7’을 발매하고 완전체로 돌아온다. 또한 리더 JB(Defsoul)가 작사, 작곡한 곡 ‘You Are’를 타이틀곡으로 확정했다고 밝혀 팬들의 기대감을 불러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GOT7은 새 앨범 ‘7 for 7’에 수록될 총 7트랙의 전곡 크레딧에 멤버 전원이 이름을 올려 고른 음악적 참여도를 드러냈다. 이 중 잭슨은 마크, 뱀뱀과 함께 수록곡 ‘Face’의 작사 작업에 참여해 한층 성장한 면모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GOT7이 7인의 ‘완전체’로 컴백하는 것은 지난 3월 미니앨범 ‘플라이트 로그:어라이벌(FLIGHT LOG:ARRIVAL)’발매 이후 7개월 만이다. 1년에 걸친 3부작 시리즈 ‘플라이트 로그’의 완결판 앨범인 ‘플라이트 로그:어라이벌’은 가온차트와 한터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했고, 2017년 상반기에 33만 장 이상 판매고 돌파라는 호성적을 거두며 GOT7을 가요계 대표 남성 아이돌 그룹 자리에 올려놓았다. 또한 빌보드 월드앨범차트 부문에서 1위에 4차례나 올라 K팝 그룹 중 이 차트에서 가장 많은 1위 기록을 수립한 팀으로 집중 조명을 받았다.

올해 그룹, 유닛, 솔로 등 성공적인 다각화 활동으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며 완전체 컴백 분위기를 예열한 GOT7이기에 7개월 만의 신보에 가요계의 귀추가 집중되고 있다.

한편 GOT7의 타이틀곡 ‘You Are’을 포함해 새 앨범 ‘7 for 7’에 수록된 신곡의 음원들은 10월 10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