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텐] 천음의 한발 늦은 中語 엔터뉴스 (10월 첫째 주)

[텐아시아=정진혁 PD]

텐아시아와 MC 천음이 함께하는 중국어 연예뉴스 10월 첫째 주 영상이 공개됐다.

29일 텐아시아는 네이버 TV채널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천음의 한발 늦은 中語 연예뉴스’를 공개하고, 중국에 있는 한류 팬들에게 한국의 연예 소식들을 전했다.

방탄소년단, 타이틀곡 ‘DNA’ 차트 1위… 수록곡 줄세우기까지

방탄소년단 / 사진제공=빅히트엔터테인먼트

방탄소년단 / 사진제공=빅히트엔터테인먼트

방탄소년단이 국내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8일 오후 6시 미니앨범 ‘러브 유어셀프 承 허(LOVE YOURSELF 承 Her)’의 전곡 음원을 공개했다. 타이틀곡 ‘DNA’는 19일 멜론, 네이버뮤직 등 국내 주요 음원차트 실시간 1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방탄소년단의 미니앨범 ‘러브 유어셀프 承 허’는 사랑에 빠진 풋풋한 청춘의 모습을 담은 앨범으로 18일 선주문 총 집계 결과 112만장을 넘는 사상 최대 숫자를 기록했다.

블락비 피오, 데뷔 6년 만에 솔로 출격…27일 자작곡 발표

블락비 피오 뮤직비디오 메이킹 / 사진제공=세븐시즌스

블락비 피오 뮤직비디오 메이킹 / 사진제공=세븐시즌스

그룹 블락비 피오(P.O)가 솔로 가수로 첫 선을 보인다. 데뷔 후 6년 만이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피오가 작사·작곡부터 프로듀싱까지 직접 도맡았다.

피오는 앞서 12일 “깜짝 놀랄만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예고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바. 이벤트의 정체는 바로 솔로 데뷔였다.

피오는 최근 온스타일 ‘립스틱프린스’, SBS MTV ‘더쇼’, MBC ‘발칙한 동거-빈방 있음’ 등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발랄한 매력, 설렘을 자아내는 ‘연하남’ 매력으로 인지도를 높였다.

또 극단 ‘소년’ 소속 배우로서 연극 무대에 오르고 SBS ‘사랑의 온도’의 강민혁 역으로 안방극장을 찾는 등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한편 ‘천음의 한발 늦은 中語 연예뉴스’는 텐아시아와 중국인 MC 천음이 함께하는 연예정보 프로그램으로, 한 주간의 한국 연예 소식들을 정리해 중국어로 전하는 콘텐츠다. 텐아시아 공식 홈페이지 및 중문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네이버 TV와 TV텐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매주 업데이트 된다.

 
TV10  정진혁 PD ohnonn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