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건♥조윤희, 오늘(29일) 비공개 결혼식…”노력하며 살겠다” (전문)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조윤희,이동건,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배우 조윤희(왼쪽) 이동건이 오늘 결혼식을 올렸다 / 사진=조준원 기자 wizard333@

배우 이동건과 조윤희가 화촉을 밝혔다.

29일 이동건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오늘 낮, 이동건 조윤희 부부가 양가 가족과 함께 예식을 올렸다”고 밝혔다.

FNC에 따르면 이날 결혼식은 차분하고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서로에게 집중하며, 양가 친척들을 배려하는 자리를 만들고 싶다는 두 사람의 뜻에 따라 비공개로 치러졌다.

FNC는 “결혼식 일정을 미리 알려드리지 못하게 된 점 깊은 양해 말씀드린다”면서 한 가정을 이뤄 아름다운 앞날을 꾸려나갈 이동건, 조윤희에게 축하와 따뜻한 응원을 부탁했다.

이동건, 조윤희 역시 FNC를 통해 “정말 많은 축하를 받았는데 모든 분들을 모시지 못해 죄송한 마음”이라며 “축복해주신 만큼 앞으로 서로의 남편과 아내로서, 또 배우로서 더욱 열심히 노력해서 살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약속했다.

이동건과 조윤희는 KBS2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 함께 출연해 실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앞서 지난 5월 혼인신고를 먼저 올리고 부부의 연을 맺었다.

다음은 이동건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이동건 조윤희 부부와 관련하여 기쁜 소식을 전하고자 합니다.

오늘(29일) 낮, 이동건 조윤희 부부가 양가 가족과 함께 비공개로 소규모 예식을 올렸습니다.

차분하고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서로에게 집중하며, 양가 친척들을 배려하는 자리를 만들고 싶다는 두 사람의 뜻에 따라 비공개로 조용히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결혼식 일정을 미리 알려드리지 못하게 된 점 깊은 양해 말씀드리며, 앞으로 한 가정을 이뤄 아름다운 앞날을 꾸려나갈 두 사람에게 많은 축하와 따뜻한 응원 부탁드립니다.

이동건 조윤희 부부는 “정말 많은 축하를 받았는데 모든 분들을 모시지 못해 죄송한 마음입니다. 여러분들께서 축복해주신 만큼 앞으로 서로의 남편과 아내로서, 또 배우로서 더욱 열심히 노력해서 살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동건씨와 조윤희씨는 결혼 후에도 배우로서 꾸준히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며,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만큼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