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CNG, 데뷔앨범 ‘NEW GENERATION’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TRCNG / 사진제공=TS엔터테인먼트

TRCNG / 사진제공=TS엔터테인먼트

신인그룹 TRCNG가 데뷔앨범 ‘뉴 제너레이션(NEW GENERATION)’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TRCNG는 지난 28일 공식 채널을 통해 데뷔 첫 미니앨범 ‘뉴 제너레이션’에 수록된 전곡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 10월 10일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들의 데뷔 앨범에는 타이틀 곡을 포함해 전 수록곡이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고 있다.

웅장한 시네마틱 사운드와 트랩 비트가 인상적인 타이틀곡 ‘스펙트럼(Spectrum)’과 더불어 강렬한 비트의 인트로 곡 ‘레이 오브 라이트(Ray Of Light)’, TRCNG 멤버들의 부드러운 보컬이 더해진 팝 발라드곡 ‘마이 베리 퍼스트 러브(My Very First Love)’, 90년대 후반 틴탑 장르 기반의 ‘아임 더 원(I’m The One)’, 팝 댄스곡 ‘돈 스톱 더 댄싱(Don’t Stop The Dancing)’과 새로운 꿈을 가지고 세상을 향해 걸어가는 소년들의 희망찬 이야기를 담은 ‘0(Young)’까지 다양한 장르의 여섯 곡이 실렸다. 곡마다 TRCNG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길 전망이다.

TRCNG는 ‘Teen Rising Champion in a New Generation’의 약자로, 팀명을 통해 새로운 시대에 떠오르는 십대들의 챔피언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당차고 에너지 넘치는 틴파워를 선사할 예정이다. TRCNG는 그간 데뷔 포토와 프로필 이미지에서 남다른 에너지와 십대만의 풋풋함, 또 훈훈함 등 여러가지 매력들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TRCNG는 다가오는 10월 10일 첫 번째 미니앨범으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