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이번엔 판타지다… ‘태양의 기사’ 콘셉트 포토 공개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SF9 /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SF9 ‘태양의 기사’ 콘셉트 이미지 /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신인그룹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태양 휘영 찬희)이 새 앨범 이미지를 공개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8일 SF9 공식 티저사이트(http://fncent.com/SF9)를 통해 SF9의 세 번째 미니앨범 ‘나이츠 오브 더 선(Knights of the Sun)’의 사진들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SF9은 황금빛으로 반짝이는 태양 아래 광활한 대지를 배경으로 서 있다. 새 앨범명인 ‘태양의 기사’를 떠오르게 하는 블랙 의상으로 신화적인 판타지를 실현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유니크한 캐주얼 의상으로 시공간을 초월한 소년미를 풍기고 있다.

SF9 /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SF9 ‘태양의 기사’ 콘셉트 이미지 /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함께 공개된 개인 이미지에서는 아홉 멤버들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개인 이미지는 타로카드 형태로 제작해 고전적인 감성을 더했다.

SF9 '태양의 기사' 콘셉트 이미지 개인 버전/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SF9 ‘태양의 기사’ 콘셉트 이미지 개인 버전/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나이츠 오브 더 선’은 지난 4월 ‘브레이킹 센세이션(Breaking Sensation)’ 이후 약 6개월 만의 새 앨범이다. 타이틀곡은 라틴팝 장르의 ‘오솔레미오‘로, SF9은 태양을 수호하는 아홉 명의 기사로 변신해 잃어버린 태양을 찾아 나서는 여정을 그린다. 장대한 스케일을 담아내고자 앨범 재킷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촬영했다.

SF9의 미니 3집 ‘나이츠 오브 더 선’은 10월 12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