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퍼’ 오반, 신곡 ‘그 영화의 주인공’ 티저 키스신 눈길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사진=오반 '그 영화의 주인공' 티저 영상 캡처

사진=오반 ‘그 영화의 주인공’ 티저 영상 캡처

‘노래하는 래퍼’ 오반(OVAN)이 공개한 신곡 ‘그 영화의 주인공’(Feat. 잔나비)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반 측은 지난 26일 잔나비가 피처링에 참여한 새 싱글 ‘그 영화의 주인공’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화려하고 트렌디하다. 영상 속 오반은 두 명의 여자와 키스를 하는데 이 장면에서 화변이 분할되며 두 명의 여자가 키스하는 모습으로 바뀐다. 이러한 독특한 연출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오반은 요즘 힙합 씬에서 대세로 떠오르는 아티스트로 손꼽히는 19세의 가수 겸 래퍼다. 올해 ‘과일’로 데뷔해, 꾸준한 작업물을 발표하고 있는 오반은 그 독자적인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가사와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오반의 이번 싱글은 그가 그동안 추구해왔던 페이소스를 바탕으로 발현된 ‘가장 오반스러운 곡’이라는 후문이다. 특히나 최근 인디 씬에서 가장 핫한 밴드로 손꼽히는 잔나비와의 협업을 통해, 오반이 추구했던 정서를 완성시키며 아주 특별한 시너지를 만들어냈다.

이번 오반의 싱글에는 각 분야의 최고의 스태프들이 힘을 보태주었는데, 피처링으로 참여한 잔나비를 비롯해 수준 높은 팝아트를 연상하게 하는 재킷은 일본에서 활동 중인 디자이너 JWWORKS가 직접 그려줬다. 어두우면서도 현대적인 청춘영화를 연상시키는 뮤직비디오는 스시비주얼의 하정훈 감독이 연출했으며, 이 곡의 프로듀서로는 몬스타엑스, 렉스디, 크리스피크런치 등의 곡을 프로듀싱했던 펀치사운드의 진대호가 참여했다.

오반의 새 싱글 ‘그 영화의 주인공’은 28일 오후 6시에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