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 별들의 축제”…’드림콘서트 in 평창’, 백지영·NRG부터 워너원까지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드림콘서트'에 출연하는 가수들 / 사진제공=사단법인 한국연예제작자협회

‘드림콘서트’에 출연하는 가수들 엑소 CBX(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DJ DOC, 워너원, 백지영/ 사진제공=사단법인 한국연예제작자협회

케이팝(K-POP) 별들의 축제 ‘2017 드림콘서트’가 오는 11월 4일 2018년 동계 올림픽 개최지인 강원도 평창에서 동계올림픽 플라자에서 열린다.

‘2017 드림콘서트 in 평창’은 강원도, (사)한국연예제작자협회, 문화체육관광부, 평창동계올림픽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강원도, (사)한국연예제작자협회가 주관한다.

‘드림콘서트’는 1995년부터 지난 2017년까지 국내 인기 가수들이 대거 출연하는 공연이다. 역대 누적 관객 수 127만명, 출연가수 460개팀 이상이 참여하며 한류의 심장 역할을 해 왔다. 이번 ‘2017 드림콘서트 in 평창’은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G-100을 기념해 사전 올림픽 분위기 조성을 통해 올림픽 성공 개최를 염원하고자 평창 동계올림픽 플라자에서 팬들을 맞이한다.

출연진도 화려하다. EXO-CBX·빅스·워너원을 비롯해 선미·B.A.P·EXID·레드벨벳·아스트로·뉴이스트W·몬스타엑스·에일리·헤일로·라붐·CLC·B.I.G·다이아·구구단·프리스틴·위키미키·TRCNG·DJ DOC·백지영·NRG 등이 출연한다.

(사)한국연예제작자협회는 “세계인의 이목이 집중될 평창에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K팝 스타들의 공연이 펼쳐지는 만큼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티켓 예매는 오는 10월 11일 오후 8시 30분부터 멜론티켓에서 가능하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