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발매와 동시에 日 오리콘 DVD 음악 랭킹 ‘1위’

[텐아시아=김해인 인턴기자]
사진=일본 오리콘 DVD 음악 랭킹 1위를 차지한 아이콘

사진=일본 오리콘 DVD 음악 랭킹 1위를 차지한 아이콘

그룹 아이콘이 일본 오리콘 DVD 음악 랭킹 1위를 차지했다.

지난 27일 발표된 일본 오리콘 데일리 차트에 따르면 아이콘의 첫 일본 돔 투어의 현장을 담은 라이브 DVD &블루레이 ‘iKON JAPAN DOME TOUR 2017’은 26일 발매와 동시에 데일리 음악 랭킹에서 1위에 올랐다. 전작인 ‘iKON JAPAN TOUR 2016’에 이어 2연속 1위 기록이다.

DVD에는 아이콘의 돔 투어 시작인 쿄세라 돔 오카사 공연이 수록된 본편이 실려있다. 리허설부터 투어의 마지막인 메트 라이프 돔 공연까지의 현장을 생생하게 담았다. 영상은 물론 포토북까지 다양한 볼거리를 실었다.

사진=아이콘의 일본 투어 포스터 이미지

사진=아이콘의 일본 투어 포스터 이미지

아이콘은 지난 9월 코베 월드 기념홀을 시작으로 ‘iKON JAPAN DOME TOUR 2017’의 추가 공연을 진행 중이며, 총 8개 도시 22회 공연을 통해 23만 3000여 명을 동원할 예정이다. 이는 아이콘 자체 최장, 최다 관객 동원의 투어다.

이후 아이콘은 오는 10월 1일 후쿠오카 마린 멧세 후쿠오카, 4일 카나가와 요코하마 아레나, 7~8일 히로시마 그린 아레나, 14일 시즈오카 에코파 아레나, 17일 아이치 일본 가이시홀, 28일과 9일 치바 마쿠하리 멧세 이벤트 홀 그리고 11월 11일과 12일 효고 코베 월드 기념홀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아이콘은 일본 돔 투어와 함께 11월 초 방영을 예정으로 수학여행 콘셉트의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을 촬영 중이며, 신보 준비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해인 인턴기자 kimhi@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