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유닛 티저 3종 공개…가을 남자로 컴백 예고

[텐아시아=김해인 인턴기자]
사진=GO7의 유겸·잭슨·영재 티저/제공=JYP엔터테인먼트

사진=GO7의 유겸·잭슨·영재 티저/제공=JYP엔터테인먼트

 

사진=(위)JB·뱀뱀의 티저, (아래)진영·마크의 티저

사진=(위)JB·뱀뱀의 티저, (아래)진영·마크의 티저

10월 컴백을 발표한 GOT7이 이번에는 새 앨범 유닛 티저를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8일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갓세븐 새 앨범 ‘세븐 포 세븐(7 for 7)’의 유닛 티저 3종을 공개했다.

이번 유닛 티저는 JB-뱀뱀, 진영-마크, 유겸-잭슨-영재 이렇게 세 그룹으로 나뉘어 공개됐다. 사진 속 멤버들은 이국적인 도심을 배경으로 가을 남자의 분위기를 드러내며 컴백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갓세븐의 새 앨범 타이틀곡은 JB가 작사·작곡한 ‘유 아(You Are)’다. JB는 지난 7월, 5년 만에 컴백한 JJ프로젝트 앨범에서 작사·작곡에 참여하며 음악적 역량을 뽐냈다. 이번 갓세븐 앨범에서는 최초로 타이틀곡 작업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확고히 할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앨범에 수록된 7곡에는 멤버 전원이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갓세븐 완전체로 컴백하는 것은 지난 3월 미니앨범 ‘플라이트 로그:어라이벌(FLIGHT LOG:ARRIVAL)’ 발매 이후 7개월 만이다. 2016년 3월 곡 ‘플라이’를 시작으로, 9월 강렬한 에너지를 담은 곡 ‘하드캐리’, 올해 3월에는 남성적 강인함과 세련된 사운드가 결합된 ‘네버 에버(Never Ever)’를 선보여 1년에 걸쳐 ‘플라이트 로그’ 3부작 시리즈를 완성시켰다.

‘플라이트 로그:어라이벌’은 가온차트와 한터차트에서 3월 앨범차트 정상을 차지했고, 2017년 상반기에 33만 장 이상을 판매하는 성적을 거뒀다. 또 빌보드 월드앨범차트 부문에서 1위에 4차례나 올르며 K팝 그룹 중 이 차트에 가장 많은 1위에 오른 팀으로 기록됐다.

갓세븐의 새 앨범은 10월 10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해인 인턴기자 kimhi@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