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브라더스, ‘그대 마음에’ 두 번째 티저 공개…여심저격 감성 발라드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사진=더 브라더스 '그대 마음에' 두 번째 티저 영상 캡처

사진=더 브라더스 ‘그대 마음에’ 두 번째 티저 영상 캡처

실력파 3인조 남성 보컬그룹 더 브라더스가 오는 28일 신곡 공개를 앞두고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더 브라더스는 27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8일 발매되는 신곡 ‘그대 마음에’의 두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더 브라더스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시선을 집중시켰다. 탄탄한 고음과 깊은 감성을 담은 가창력과 가을에 어울리는 감성적인 선율이 어우러지며 신곡 ‘그대 마음에’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였다.

또 영상미 역시 전일 공개된 첫 번째 티저의 감성을 그대로 잇는 영상미를 보여주며 눈길을 끌었다. 높은 곳에서 전경을 바라보거나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는 등의 행동은 물론 ‘보고싶다’라고 쓰여진 폴라로이드 사진을 매만지며 떠나간 연인에 대한 담담한 그리움을 나타내거나 허탈한 웃음을 짓는 등 공개될 뮤직비디오에 대한 호기심을 높였다.

더 브라더스는 기존 ‘맨스 애비뉴’에서 팀명을 바꾸고 멤버 정은성을 새로 영입하며 새롭게 김태현, 웅열, 정은성 3인조로 재정비를 마친 실력파 남성 보컬 그룹으로, 개개인의 실력과 팀워크뿐만 아니라 멤버 전원이 작곡과 작사, 프로듀싱에 능하다. 실력파 그룹으로 손색없는 실력을 갖추며 차세대 보컬 그룹으로서의 도약을 준비중에 있다. 싱글 앨범 및 드라마 OST 활동 등으로 점점 지변을 넓혀가는 중인 더 브라더스가 ‘그대 마음에’를 발매하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