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 영케이·Jae·성진 ‘그렇더라고요’ 티저…아련美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DAY6 영케이(맨 위부터) Jae 성진 티저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DAY6 영케이(맨 위부터) Jae 성진 티저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밴드 데이식스(DAY6)가 오는 29일 정오 신곡 ‘그렇더라고요’를 발표하기에 앞서 멤버 Young K, Jae, 성진의 티저를 선보였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7일 정오 자사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데이식스 멤버 Young K, Jae, 성진의 클로즈업 이미지를 게재했다.

사진 속 멤버들의 눈빛과 표정에서 묻어나는 아련함이 신곡 ‘그렇더라고요’의 곡 분위기를 짐작하게 한다.

‘에브리 데이식스 악토버(Every DAY6 October)’의 타이틀곡 ‘그렇더라고요’는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마음을 담은 노래로 따뜻한 가사와는 달리 쓸쓸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소울풀한 후렴이 매력적이다. 멤버들이 직접 작곡에 참여했고 특히 가사는 Young K가 맡아 썼다.

데이식스는 오는 29일부터 10월 1일까지 서울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서 단독 콘서트 ‘에브리 데이식스 콘서트 인 악토버(Every DAY6 Concert in October)’를 열고 신곡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10월 미국 LA, 텍사스 오스틴, 뉴욕, 디트로이트, 캐나다 토론토 등 북미 5개 지역에서 팬미팅 투어를 개최하는 등 국내외로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