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최강창민, 솔로곡 ‘여정’ 두 번째 티저 정오 공개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동방신기 최강창민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동방신기 최강창민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동방신기의 최강창민 솔로곡 ‘여정(In A Different Life)’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최강창민은 27일 정오 네이버TV SM타운 채널에서 솔로곡 ‘여정(In A Different Life)’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지난 23일 선보인 첫 번째 티저 영상과 26일 라이브 영상에 이어 이번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킬 전망이다.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공개되는 ‘여정(In A Different Life)’은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최강창민이 직접 작사·작곡한 어쿠스틱 팝이다. 사랑하는 이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과 앞으로 함께 할 밝은 날들을 약속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앞서 미국 유명 매체 빌보드는 지난 26일(현지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동방신기 유노윤호 ’드롭‘으로 귀환하다(TVXQ’s Yunho Marks Reutrn to K-pop With ‘Drop’)’라는 제목의 기사를 게재하며 “유노윤호는 뮤직비디오에서 K팝 리더로서 탁월함을 표현했다”고 유노윤호의 솔로곡을 소개했다.

또 동방신기에 대해 “2000년대 가장 유명한 케이팝 보이 밴드 중 하나인 동방신기는 전세계적으로 케이팝의 성장을 견인했으며, 현재까지 굳건한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고 평가하며 이번 주 펼쳐지고 있는 ‘동방신기 위크’도 조명했다.

한편, 동방신기는 오는 30일과 10월 1일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동방신기 스페셜 컴백 라이브-유어 프레젠트-(TVXQ! Special Comeback Live – YouR PresenT –‘를 개최하며, 오는 11월 11일부터 삿포로, 오사카, 도쿄, 후쿠오카, 나고야 등 일본 5개 도시에서 총 14회에 걸쳐 65만 관객 규모의 일본 5대 돔 투어도 펼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