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봐줘 JBJ’, 27일(오늘) 오후 7시 8분 7초 디지털 최초 공개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M2 '잘봐줘 JBJ' 1회 예고 / 사진제공=Mnet M2

M2 ‘잘봐줘 JBJ’ 1회 예고 / 사진제공=Mnet M2

‘가장 바람직한 아이돌’ JBJ의 첫 번째 리얼리티 ‘잘봐줘 JBJ’가 Mnet 디지털 채널 M2를 통해 공개된다.

Mnet 디지털 채널 M2는 27일 오후 7시 8분 7초 네이버TV M2 채널을 통해 ‘잘봐줘 JBJ’ 디지털 버전을 최초로 공개한다. 특히 JBJ 멤버들의 삼성역 기습 인증 현장과 리더 노태현이 JBJ의 운명을 확인하기 위해 점을 보러간 내용이 디지털 버전으로만 공개돼 M2 콘텐츠만의 차별화를 꾀한다.

앞서 JBJ 멤버들은 이들의 결합을 바라던 팬들이 내건 삼성역 광고를 배경으로 각자 인증샷을 남겨 화제가 됐다. 이날 공개되는 ‘잘봐줘 JBJ’ 디지털 버전에서는 멤버들이 함께 삼성역을 찾아 인증한 순간이 단독 공개될 예정이다.

설렘을 가득 안고 삼성역으로 들어선 JBJ 멤버들은 광고판에 걸린 팬들의 마음을 하나하나 찾아보며 데뷔를 앞두고 들뜬 마음을 다잡는다. 팬들을 향해 진심을 담은 손 메모를 남기는 모습이 최초로 공개돼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뭉클하게 만들 전망이다. 또 매주 한명씩 멤버들이 직접 꽃다발을 만드는 모습도 공개된다. 멤버들의 정성을 다해 만든 꽃다발의 주인공은 과연 누가 될 것인지도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다.

앞서 ‘잘봐줘 JBJ’ 예고편을 통해 JBJ 숙소와 함께 멤버들의 리얼한 모습이 공개되면서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날로 커지고 있다. 28일 목요일 Mnet을 통해 공개되는 본 방송에서는 숙소 입성기부터 멤버들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리얼한 모습들이 풍부하게 담길 예정이다.

한편 ‘잘봐줘 JBJ’는 JBJ의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JBJ의 소소한 일상과 앨범 준비, 멤버들 간의 끈끈한 케미까지, 모두의 꿈이 현실이 되는 과정을 팬들과 공유한다.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8분 7초에 네이버TV M2 채널에서 디지털 버전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며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40분 Mnet에서 본 방송이 전파를 탄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