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태양의 기사’로 돌아온다…10월 12일 컴백 (공식)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SF9 'Knights of the Sun' 프로모션 일정 /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SF9 ‘Knights of the Sun’ 프로모션 일정 / 사진제공=FNC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태양 휘영 찬희)가 오는 10월 12일 컴백한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6일 오후 SF9 공식 티저사이트(http://fncent.com/SF9)를 열고 내달 발표할 세 번째 미니앨범 ‘나이츠 오브 더 선(Knights of the Sun)’의 프로모션 일정을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어스름한 하늘 아래 선 SF9을 배경으로 10월 12일까지 진행되는 SF9의 컴백 프로모션 일정이 적혔다. 27일 ‘더 리즌 선(The Risen Sun)’이라는 이름의 콘텐츠를 비롯해 28일 ‘나이츠 오브 더 선(Knights of the Sun), 10월 1일 ‘솔라 시그널(Solar Signal) #1’ 등 궁금증을 자극하는 제목의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컴백을 약 일주일 앞두고 맞이하는 추석 연휴(10월 3~5일)에도 SF9의 티저 콘텐츠는 계속 공개될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SF9의 ‘나이츠 오브 더 선’은 지난 4월 ‘브레이킹 센세이션(Breaking Sensation)’ 이후 약 6개월 만에 내놓는 새 앨범이다. 이번 앨범을 통해 SF9은 태양을 수호하는 아홉 명의 기사로 분해 잃어버린 태양을 찾아 나서는 여정을 그린다. 장대한 스케일을 담아내고자 앨범 재킷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촬영했다.

SF9은 앞으로 공식 티저 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티저 콘텐츠를 순차 공개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