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보컬그룹’ 더 브라더스, ‘그대 마음에’ 첫 번째 티저 공개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사진=더 브라더스 '그대 마음에'  티저 영상 캡처

사진=더 브라더스 ‘그대 마음에’ 티저 영상 캡처

남성 3인조 보컬그룹 더 브라더스가 28일 신곡 발매를 앞두고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더 브라더스는 26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신곡 ‘그대 마음에’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서정적인 피아노 멜로디와 서정적인 영상미로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남자가 폴라로이드 사진을 꺼내보고 노트에 글을 쓰는 등의 일상적인 행동을 보여주며 떠나간 연인과의 추억을 떠올리는 듯한 영상미로 눈길을 끌었다. 마지막 장면에서 허탈하게 웃는 모습은 대중들에게 호기심을 더하기도 했다. 또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을 통해 가을에 어울리는 서정 멜로디임을 짐작하게 해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더 브라더스는 기존 ‘맨스 애비뉴’에서 팀명을 바꾸고 멤버 정은성을 새로 영입하며 새롭게 3인조로 재정비를 마친 차세대 보컬 그룹으로, 개개인의 실력과 팀워크뿐만 아니라 멤버 전원이 작곡과 작사, 프로듀싱에 능해 실력파 그룹으로 손색없는 실력을 갖췄다. 지난 8월 싱글 앨범 ‘이젠 알 것 같 같은데’, JTBC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의 OST ‘너만 사랑하다가’ 등의 앨범을 발매하는 등 꾸준히 음악적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 최근에는 ‘You Are So Beautiful’의 커버 영상을 공개하며 대중들의 눈길을 끌었다.

더 브라더스는 오는 27일 두 번째 티저를 공개할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