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새 앨범 타이틀곡…JB 작사·작곡 ‘You Are’ 확정

[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사진=JYP엔터테인먼트

그룹 갓세븐(GOT7)이 오는 10월 10일 컴백을 전격 발표한 가운데 새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6일 자사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채널을 통해 갓세븐 새 앨범 ‘7 for 7’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갓세븐은 리더 JB가 작사, 작곡한 ‘You Are’를 타이틀곡으로 컴백을 확정했다. 뿐만 아니라 총 7트랙의 앨범 전곡 크레딧에 멤버 전원이 이름을 올려 고른 음악적 참여도를 드러냈다.

해당 트랙리스트는 갓세븐 멤버들이 한 곳을 향해 나아가는 뒷모습을 담아냈다. 이와 함께 리더 JB(Defsoul)의 자작곡이자 신보 타이틀곡 ‘You Are’를 비롯해 영재(Ars)가 작사와 작곡, 뱀뱀이 작사에 참여한 ‘Moon U’, JB의 자작곡 ‘Teenager’, 진영의 자작곡 ‘Firework’, 뱀뱀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Remember You’, 유겸의 자작곡 ‘내게’, 잭슨과 마크 그리고 뱀뱀이 작사에 참여한 ‘Face’까지 일곱 곡의 크레딧을 공개해 음악적으로도 더욱 성장한 갓세븐을 예고했다.

특히 JB는 지난 7월, 5년 만에 컴백한 JJ프로젝트의 앨범에서 작사, 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과시한 데 이어 이번에는 GOT7 앨범 중 최초로 타이틀곡 작업을 통해 물오른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재능을 뽐냈다.

갓세븐이 7인의 완전체로 컴백하는 것은 지난 3월 미니앨범 ‘플라이트 로그:어라이벌(FLIGHT LOG:ARRIVAL)’ 발매 이후 7개월 만이다.

갓세븐의 타이틀곡 ‘You Are’을 포함해 새 앨범 ‘7 for 7’에 수록된 신곡의 음원들은 10월 10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