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감성 실화”…데이식스, 29일 신곡 ‘그렇더라고요’ 공개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DAY6 컴백 티저 / 사진제공=JYP

DAY6 컴백 티저 / 사진제공=JYP

그룹 데이식스(DAY6)가 오는 29일 정오 신곡 ‘그렇더라고요’를 공개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5일 정오 자사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이같은 사실을 알리는 티저를 오픈했다. 해당 이미지에서는 데이식스 멤버 성진과 원필이 싱그러운 비주얼을 뽐내며 시선을 마주치고 있어 기대감을 모은다.

‘Every DAY6 October’의 타이틀곡 ‘그렇더라고요(When you love someone)’는 데이식스 특유의 감성에 모타운 스타일의 밴드 사운드를 녹인 곡이다. 누군가를 넘치게 좋아하면 뭐든지 해주고 싶어진다는 내용을 담았다.

데이식스는 올해 매달 신곡을 발표하는 ‘Every DAY6’ 프로젝트를 가동 중이다. 1월 ‘아 왜(I Wait)’와 ‘겨울이 간다’부터 9월 ‘I Loved You’와 ‘남겨둘게’까지 다양한 장르를 선보이며 꾸준히 음악적 소통을 하고 있다.

매월 신곡 공개와 함께 공연으로도 팬들과 만나고 있는 데이식스는 29일부터 10월 1일까지, 3일간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백주년콘서트홀에서 ‘Every DAY6 Concert in October’를 개최한다.

이어 데이식스는 ‘DAY6 LIVE & MEET IN NORTH AMERICA 2017’이라는 타이틀로 오는 10월 북미 5개 지역 팬미팅 투어에 돌입한다. 10월 20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LA를 시작으로 22일 텍사스 오스틴, 24일 뉴욕, 27일 디트로이트, 29일 캐나도 토론토에서 차례로 투어를 진행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